굽네치킨 굽네몰, 쇼핑몰 수익금 전액 사회환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4.24 19:33
한 외식업체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자 자사 쇼핑몰 수익금 전액을 후원금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굽네치킨으로 잘 알려진 ㈜지엔푸드(대표 홍경호)는 최근 새롭게 리뉴얼 한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 홈페이지(www.goobnemall.com)를 통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청소년 장학금, 베트남 아동 지원, 비인기 스포츠 후원, 생명의 숲 후원 등에 사용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후원사업 내용은 ▲베트남 엔뚜이 지역 매월 1,000명 지원 ▲청소년 장학생 매월 60명 지원 ▲(사)생명의 숲 후원 ▲국악 장학생 지원 ▲김포시 축구 협회 지원 ▲비인기 스포츠종목 로드FC 후원 등이다.

지엔푸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그간 진행해 온 후원 사업을 구체화하고, 고객들에게도 후원 참여 기회를 넓힌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굽네몰 제품 구매를 통해 지엔푸드의 후원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었다.

또,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메뉴를 전면 개편하는 것은 물론 쇼핑 품목 확대, 쿠킹클래스 등 소비자 사용 편의 및 접점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골라담기’ 코너를 추가해 기존 10~30팩 대량 구매 방법에서 1팩 단위로 구매 기준을 낮췄으며 배송비 절감을 위해 참치, 햇반 등과 함께 골라 담아 구매가 가능하게 했다.

또 ‘오늘만 특가’ 코너를 마련해 매일 특정 제품을 최대 27%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달 굽네몰 모델인 꽃미남 신효섭 셰프의 쿠킹클래스를 진행, 굽네몰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 셰프의 요리 레시피까지 배울 수 있어 요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엔푸드의 홍경호 대표는 “굽네몰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회 소외 계층을 후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이라는 지엔푸드 정책에 맞게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 개발은 물론 사회에 더 많이 환원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