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맛 평가단 ‘굽네이버스’ 모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05 21:33
“굽네치킨 매니아라면 굽네이웃이 되어주세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www.goobne.co.kr)이 오는 3월 1일부터 2주간 맛 평가단 ‘굽네이버스’ 1기를 모집한다.

굽네이버스는 굽네치킨과 네이버스(Neighbors:이웃)의 결합어로 이들은 굽네치킨의 ‘맛 고객 서비스·품질 등을 평가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굽네이버스 활동을 원한다면 굽네치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35명은 지급받은 상품권으로 메뉴를 시식한 후 평가서 및 인증샷을 해당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특히 컴퓨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며 선발된 35명 중 우수 굽네이버스 5명을 최종 선정해 굽네몰 온라인 상품권 등 추가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굽네치킨은 이번 굽네이버스 모집과 함께 구매고객만족도 설문조사 ‘맛있게 드셨습니까?’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장박스의 QR코드를 통해 제공되는 3~5 문항의 설문지에 간단히 답변하는 형식으로 추첨을 통해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www.goobnemall.co.kr)에서 사용 가능한 20,000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굽네이버스는 홍경호 대표의 2013년 경영방침인 ‘무한경쟁의 시대’, ‘소통의 시대’, ‘나부터 변하는 시대’의 일환으로, 굽네치킨은 이를 계기로 무한 경쟁의 시대를 맞아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홍 대표는 “이번 굽네이버스 모집과 만족도 조사는 굽네치킨과 고객이 이웃처럼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첫 걸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개발해 고객을 위해 나부터 변화하는 고객친화형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엔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치킨의 선두주자로 현재 전국 87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지난 1월, 농림수산식품부∙aT가 선정한 2012년 우수 외식기업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상품∙고객서비스∙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4. 4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