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정성으로 '부뚜막가마솥' 강정을 만들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1.17 17:33

"할머니의 따뜻한 정성이 가득한 부뚜막 가마솥에서 만들어진 강정의 맛을 완벽하게 재현했습니다."

부뚜막닭강정(www.buttumakgj.co.kr)은 가마솥에서 주문과 동시에 먼들어내는 맛으로 고소하고 얇은 튀김옷을 입힌 후라이드형태의 치킨이다.

기름이 적게 들어가 아이들의 건강간식에 좋다는 평이다.

많은 닭강정 업체들이 닭강정 단일 품목 메뉴와 달콤, 매콤 소스로 판매를 하는 형태를 띄고 있지만, “부뚜막 강정”만의 웰빙 갈릭소스와 옛날 방식의 후라이드 무게치킨등이 차별적요인중에 하나이다.

이외에도 닭을 통으로 튀겨 손으로 찢어 먹는 통 치킨 형태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 때문인지 고객들의 매장 재 방문률을 상승시키는 요인으로 작용, 온가족 다양한 연령층에 소비자 만족도를 높혔다.

특히 자체 운영하고 있는 부뚜막강정 R&D연구소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맛을 찾아 자체 개발한 강정소스와 염지기술로 신메뉴에 적응하고 있다.

이외에도 프랜차이즈로써 갖춰야 할 안정적인 물류배송시스템으로 주6일 배송하고 있다.

부뚜막강정은 10평(33m/2)기준으로 가맹비를 포함한 4,400여만원의 창업비용이 소요되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2월말까지 교육비 할인과 POS 장비를 지원해주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