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필리핀에 두번째 매장 오픈예정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2.04 20:33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미국 뉴욕, 중국에 이어 세 번째로 필리핀 마닐라에 이스트우드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카페베네 이스트우드점은 필리핀 수도 마닐라의 주요 상권 중 한 곳인, 퀘존 시티 이스트우드 단지 내에 총 2층의 복층 규모의 매장으로 복층 구조이며 약 70평대다.

카페베네-필리핀 1호점에 이어 2호점도 다음달인 12월 개장을 앞두고 있다.

마닐라 파사이 시티 SMX박람회장 1층 내 41평 규모로 마닐라 시에서 가장 큰 박람회장인 SMX박람회장에 들어서는 만큼 ‘카페베네’라는 브랜드를 필리핀 내에서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국내 메뉴를 바탕으로 현지 주요 생산물인 망고를 주재료로 현지화한 메뉴 구성에도 힘썼다.

오픈과 동시에 '망고 요거트 스무디'를 판매하고 향후 망고 젤라또와 망고 케이크 등을 선보이며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무엇보다 카페베네의 글로벌브랜드 전략이 단순히 제품 판매만이 아닌 커피를 즐기는 공간을 제공하고 문화를 파는 데 있는 만큼, 철저히 현지화 된 메뉴개발과 한국형 카페문화의 접목으로 ‘커피 한류’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카페베네의 필리핀 현지 파트너사인 골드벨 그룹(GOLDBELL PHILIPPINES INC.)은 1960년에 설립된 후 호텔업과 유통계열을 선도하고 있는 중견 기업으로, 카페베네는 골드벨 그룹과 함께 마닐라를 중심으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