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건강한 편백나무 향기가 솔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09 21:33
본격적인 가을철로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심해져 감기몸살로 고생하는 이들이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처럼 갑작스러운 기온의 변화는 신체의 리듬과 면역체계를 무너뜨려 감기 증상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불균형한 체온은 인해 혈액순환 및 소화에도 영향을 준다.

때문에 일교차가 심한 날에는 잠들기 전 20분 정도 체온과 비슷하거나 약간 높은 온도에서 반신욕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반신욕은 체온이 상승하여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돕고 굳은 몸을 풀어 주어 피로 회복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손발이 따뜻해지고 소화작용에도 큰 효과가 있다.

물론 자신의 몸에 맞는 입욕제를 적절히 사용하면 훨씬 더 심리적인 편안하고 건강한 반신욕이 될 수 있다.

특히나 편백나무 입욕제는 특유의 향과 몸에 좋은 성분들로 인해 연령대에 상관없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편백나무에 다량으로 함유된 천연물질 피톤치드는 산림욕 효과를 가져다 주어 건강과 활력이 넘치도록 도와 준다.


쾌적한 느낌을 갖게 하여 수면 시간을 연장하고 숙면을 취하는 데 매우 좋다.

뿐만 아니라 아토피나 피부질환이 있는 이들이 사용할 경우 가려움을 예방하고 피부의 안정감을 찾아주어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편백나무 입욕제(http://domeggook.com/5371067)는 욕조에 물을 채울 때 넣어 주면 되는데, 물이 다 채워지고 5~10분 후 반신욕을 해 주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사용 후에는 깨끗한 물로 헹군 후 그늘에서 자연 건조하면 된다.

현재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가을철 내 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켜 주는 편백나무 입욕제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