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먼지진드기, 인체 무해 유산균으로 해결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0.02 20:33
최근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세균과 벌레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와 각종 뉴스가 보도되면서 이를 퇴치하고 예방하기 위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특히 가정에서 가장 흔히 접하는 집먼지진드기의 경우 털어내고 세탁만 한다고 완벽하게 퇴치할 수는 없다.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람의 각질과 비듬, 그리고 자면서 흘릴 수 있는 땀으로 인해 아무리 깔끔하다 할지라도 집먼지진드기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서울 지역의 경우 가정의 85%에서 집먼지진드기가 검출되었으며, 침구 먼지에서의 집먼지진드기 농도는 7월 전후로 증가하기 시작해 10~1월까지 높게 나타났다.

이렇듯 침구에서 자라난 집먼지진드기는 아토피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과 천식, 축농증을 유발, 악화시킬 수 있다.

현재 ㈜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 할인 꾹(ggook.com)에서는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를 인체에 무해한 유산균으로 퇴치할 수 있는 ‘크리살 다이노마이트’(http://ggook.com/6612) 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인체에 해롭지 않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성분과 작용원리가 화학살충제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또한 먼지 벌레의 저항성을 유발하지 않는다.

스프레이 형식이라 사용 역시 간편하다.

집먼지진드기가 서식하는 장소에 다이노마이트를 뿌리면 집먼지진드기의 먹이를 이 제품이 먹어치워 진드기를 퇴치한다. 이와 동시에 습도조절 기능을 발휘, 쾌적한 침구환경을 유지해 준다.

여름철 습기로 눅눅해지고 집먼지진드기로 오염된 침구, 올 가을에는 세탁만 하지 말고 인체에 무해한 유산균으로 쾌적하고 건강한 침실 환경을 만들어 보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
  3. 3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 '월세 4억원'…성심당 대전역점, 퇴출 위기
  4. 4 싱크대에서 골드바 '와르르'…체납자 집에서만 5억 재산 찾았다
  5. 5 '뺑소니 혐의' 김호중 공연 강행, 공지문 떡하니…"아티스트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