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금메달 획득한 날, 온라인 주문고객에게 '금1돈 쏜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29 12:33
국내 대표 치킨브랜드 BBQ가 8월 13일까지(17일간) “올림픽 금메달 기원 황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한 날 온라인으로 주문했던 고객 중 1분을 추첨하여 금 1돈을 증정한다.

온라인 주문은 11시까지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획득한 다음날 오후 5시에 온라인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온라인 주문 방법은 BBQ홈페이지(www.bbq.c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주문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배달주소를 입력하면 온라인 배송 가능여부를 알려준다. 온라인 배송이 가능한 경우, 메뉴를 고르고 결재를 진행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BBQ온라인 주문 결제 서비스는 온라인 상에서 주문뿐 아니라 ‘결제’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님이나 친구들에게 치킨을 배송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비비큐는 올림픽 기간 동안 새벽 시간대 경기 시청 고객들을 위해 일부 대도시 점포의 영업시간을 새벽4시까지 늘릴 계획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