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2PM피자를 주문하면 샐러드가 무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25 10:33

미스터피자 ‘에브리데이샐러드데이’ 연장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는 신제품 ‘2PM피자’ 주문 시, 샐러드바를 2명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에브리데이샐러드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7월 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에브리데이샐러드데이’는 매장에서 ‘2PM피자’를 주문하면 미스터피자의 인기 메뉴인 샐러드바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적용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행사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 본부장은“최근 출시된 ‘2PM피자’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에브리데이샐러드데이’프로모션을 7월까지 선보이게 되었다”며,“4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PM피자’와 샐러드바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출시한 ‘2PM피자’는 2PM의 각 멤버가 제안하는 피자로 6명 멤버들의 스타일이 반영되어 입맛대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만의 특별한 메뉴이다. 피자 한 판에 4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콰트로(Quattro) 스타일로, 각 멤버의 이름을 딴 6종의 피자로 구성됐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