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전 매장 연장 영업(전 매장 11시까지, 이태원 점 새벽1시까지)을 실시하며 진행하는 ‘굿나잇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8월 31일까지 전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방문하는 성인 이상 고객들이 ‘맥스生’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무더운 여름 야간 방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맥스生’은 국내 최초의 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특히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Cascade Hop)를 사용해 풍부한 곡물향을 가지고 있어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 ‘맥스生’은 출시 당시부터 풍부한 맛과 색이 특징인 ‘맛있는 맥주’로 승부수를 던져 소비자들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맥스生’은 이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와 제휴를 맺고 ‘맛’을 강조한 브랜딩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차별화된 브랜딩 활동으로 국내 생맥주의 고급 브랜드화를 꾀하고 병맥주에 비해 저평가 받고 있는 생맥주의 소비자 품질 인식까지 바꾼다는 계획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매월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창업자들과 기존 점주들을 대상으로 창업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