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고객들이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활어회나 대게 등 평소 맛보기 힘든 해산물 메뉴에 대해 매력을 느꼈다면, 최근에는 해산물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고객 트랜드를 반영한 것이다.
메뉴의 복합화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피셔스마켓(www.fishersmarket.co.kr)은 ▲ 제철 해산물인 주꾸미를 매콤하게 양념해 그릴에 구워낸 '매콤 주꾸미'와 '멍게' 등 해산물 메뉴와 ▲ '매콤 불닭롤', '후레이크롤' 등 롤 4종, ▲ '토마토 파스타'와 '오징어 샐러드' 등 샐러드 4종을 출시했다.
또 씨푸드오션(http://www.seafoodocean.co.kr) 역시 봄이 제철인 주꾸미의 맛 그대로 싱싱하게 즐길 수 있는 ▲ '주꾸미 숙회'와 '멍게'등 제철 해산물과 문어 히라끼 초밥, 라따뚜이 롤 등 롤 4종, ▲ 새콤달콤한 석류 주스에 싱싱한 토마토와 딸기 등을 넣은 화채 '토마토 시노미' 등 다양한 신메뉴들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은 5월 31일까지 신메뉴를 맛본 후 개인 블로그에 시식 후기를 포스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비밥' 공연티켓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