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닭가슴살을 찾아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25 14:33
최근들어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한 닭가슴살의 판매가 늘어나면서 관련 브랜드의 온라인 쇼핑몰이 활성화 되어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소녀시대를 광고모델로 사용하면서, 기름을 쫙 뺸 오븐구이 치킨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굽네치킨'이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인 굽네몰(www.goobnemall.com)을 오픈했다.

다어이트 하시거나 아이들 간식, 밥 반찬으로 제격인 굽네치킨 슬라이스 훈제 닭가슴살이 특징적이다.

이미 쇼설커머스와 공동판매해 다량의 제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또다른 ‘쌍닭’ 브랜드도 런칭 기념으로 치킨가슴볼·닭가슴살 육포 등 할인 판매한다.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를 통해 오는 3월 29일까지 최대 35% 저렴하게 판매되는 이제품은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꺾기도’와 ‘풀하우스’에서 활약 중인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형제의 닭가슴살 브랜드 이다.


‘쌍닭’은 디톡스와 다이어트 등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닭가슴살의 수요도 상승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하게 됐다.

쌍닭의 대표적 상품인 ‘치킨볼’은 기존의 퍽퍽하고 비린 닭가슴살이 아닌 감잎과 소고기, 고구마 등 차별화된 식재료를 가미해 맛을 살리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고 한입 크기의 볼타입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쌍닭과 같이 소셜커머스를 통한 런칭 및 판매로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실제로 성과를 낸 업체들이 많은데 다이어트 도시락 전문 업체인 ‘웰니스다이어트’는 서울 일부 지역으로 한정되어 있던 배송지역을 위메프에서 판매 후 서울 전 지역과 경기권까지 확대했다.

비교적 접근성이 떨어져 매출이 낮았던 양대창 전문점 ‘양소원’은 위메프를 통해 대박집으로 변신하며 앵콜 판매를 할 때마다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 명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파스타 레스토랑인 ‘아그네스 파스타’는 위메프에서 이용권 판매 후 건대에 2호점을 오픈하는 발전을 이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아편전쟁에 빼앗긴 섬, 155년만에 중국 품으로[뉴스속오늘]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