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SNS 로 소통하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23 17:33

한식전문프랜차이즈 (주)겨레가온데, 브랜드별 공식 트위터ㆍ페이스북 오픈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인 (주)겨레가온데가 자사 브랜드인 ▲ 전주콩나물국밥전문점 완산골명가 ▲ 참숯불구이전문점 화라락 ▲ 토종삼계탕전문점 백년토종삼계탕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오픈. 신속한 실시간정보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겨레가온데 한규용 대표는 "PC시대를 넘어 스마트폰시대가 정착함에 따라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소통이 외식업 쪽에서도 매우 중요하게 되었다"며 "이에 따라 브랜드별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한 달간 시범운영 후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한 대표는 "단순한 이벤트 도구로써가 아닌 살아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와 운영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각 브랜드별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주소는 아래와 같다.

- 완산골명가 트위터 http://www.twitter.com/wsg0802223636
- 완산골명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sg0802223636
- 화라락 트위터 http://www.twitter.com/hwararak
- 화라락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wararak
- 백년토종삼계탕 트위터 http://www.twitter.com/100tojong
- 백년토종삼계탕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100tojong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