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는 가라! 2012년 매일 아침 따끈하게! 든든하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1.09 15:33

뚜레쥬르, ‘소시지 핫도그’와 ‘치킨 퀘사디아’ 등 1월 신제품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맛있고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는 쌀쌀한 겨울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줄 핫 샌드위치 2종을 출시됐다.

1월 신 제품으로 뚜레쥬르가 선보이는 샌드위치는 ‘소-핫! 소시지 핫도그’와 ‘치킨 퀘사디아’ 등이다.

해당 제품은 주문 즉시 데워 나가기 때문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맛이 좋은 것은 물론 채소, 치즈, 버섯 등을 듬뿍 넣어 영양의 균형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소-핫! 소시지 핫도그'는 따뜻한 또띠아(tortilla, 멕시코식 밀전병)에 탱글탱글 씹는 느낌이 좋은 소시지와 볶은 채소,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핫도그로, 한 손에 들고 먹기도 편해 바쁜 직장인들의 간편하고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사랑 받을 것이라 기대되는 제품이다.


또한 '치킨 퀘사디아'는 그릴 치킨, 모짜렐라 치즈, 볶은 채소, 버섯에 BBQ 소스로 맛을 낸 멕시칸 스타일의 샌드위치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 만점, 실속 만점 핫 샌드위치다.

뚜레쥬르는 2종의 핫 샌드위치 출시와 함께 “부드러운 커피와 따뜻한 샌드위치로 든든한 아침을”이라는 타이틀로 모닝 세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홍보물이 부착된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오전 11시까지 각각의 핫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커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000원~4500원 선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