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레스트 성남캠퍼스, 네일 아티스트를 위한 ‘젤’ 세미나 개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17 16:15
성남 나레스트 미용학원(www.narest.com/sungnam) 은 최근 미래의 네일 아티스트를 위한 ‘젤’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네일아트 세미나 에서는 쉽게 벗겨지는 칼라의 단점을 보완해 나온 신개념 제품인 ‘젤 리쉬’ 시술법을 소개했다.

‘젤 리쉬 시술’ 은 젤을 램프에 굽는 시간 1분 만으로 시술이 끝나 손 발톱에 매니큐어를 바른 뒤 말리는데 걸리는 지루한 시간을 절감하고 지속력도 한 달 정도 유지되는 시술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실전에서 긴장할 수 있는 부분을 보다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고, 1급 자격증을 위한 학생들은 앞으로 배울 ‘젤’ 시술에 대한 궁금증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았다.

유현숙 나레스트 성남점 원장은 “네일 산업에서 핫 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젤’ 에 관한 정확한 정보와 시술법에 대해 전달하고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며 “앞으로도 세미나를 기획하여 네일아트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모습을 학생들에게 전달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이게 살짝 난 상처인가요?" 아들 얼굴 본 아버지 '분통'
  3. 3 산소마스크 내려오고 승객들 코피 쏟고…대만행 대한항공편 긴급 회항
  4. 4 '처형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검찰 송치…선우은숙 측 녹취록 인정
  5. 5 절반이나 남아 생산라인 세웠다…재고 쌓인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