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편해야 시험을 잘 봅니다!..맛깔참죽 수험생을 위한 죽도시락 예약 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09 17:33
죽 전문 프랜차이즈 '맛깔참죽'은 수험생을 위한 특별 보양죽을 수능시험 당일 이용할 수 있도록 수능‘죽도시락’을 예약 접수한다.

오는 10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견과류죽, 완도산 전복죽 등 전 메뉴를 가까운 맛깔참죽 매장에서 예약하면 수능 시험일에 점심도시락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능‘죽도시락’은 오랫동안 시험을 준비하면서 체력이 떨어져있고, 긴장도가 높은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용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죽 한 그릇에 다양한 영양소를 담고 있다는 점도 죽도시락이 많이 이용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맛깔참죽의 수험생위한 대표적인 죽 견과류죽은 호두, 잣, 검정콩, 검정쌀, 검정깨 등 총 20가지로 만든 선식가루와 생참치살, 브로콜리가 함유되어 두뇌활동에 도움을 준다.

특히 대표적인 브레인푸드로 알려진 견과류는 기억력, 집중력을 높여주고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준다.


보양죽으로 많이 알려진 전복죽 역시 단백질, 칼슘, 인, 비타민 등의 성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고, 피로회복에 좋아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죽 메뉴이다.

체내흡수율이 좋고 소화흡수도 잘되어 수험생들에게 부담이 적다. 맛깔참죽의 전복죽은 국내산 완도 전복으로 전복의 내장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맛깔참죽 관계자는 “죽이 다양한 보양 식재료를 이용하면서도 소화가 잘되어 일반 도시락 보다 더 건강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때문에 죽도시락을 찾는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고 말했다.

맛깔참죽의 수능 죽도시락은 가까운 매장에서 문의해 예약 할 수 있으며, 보온병이나 별도의 개별용기를 준비해오면 수능날 당일 아침에 죽을 담아 제공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