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부터 창업준비까지, 이색 점주모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9.30 20:33
가맹점 주인부터 창업준비, 그리고 100만불의 상금까지 단순한 오디션 스타가 아니라 오디션만으로도 인생역전이 가능한 이색 오디션이 대한민국 국민을 유혹하고 있다.

◇ 1등 하면 가맹점 주인이 된다!
생활한방스토어 보움(BOUM, www.bo-um.com)은 오는 9월 30일(금)까지 국내 최초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를 진행하며 참가자를 모집했다.

최종 우승자에게 ‘보움 가맹 1호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가맹점을 오픈하는데 드는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톱5에 뽑힌 5인은 1년간 보움 전속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상금 5천 만원(1인당, 1,000만원)과 녹용 한냥(37.5g)이 들어간 한방보움액, 멀티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영동포도 보움즙 등 500만원 상당의 보움 제품을 1년간 제공 받는다.

보움의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는 총 3단계의 과정을 거쳐 선발한다. 자신만의 건강 노하우와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에 뽑혀야 하는 이유를 써서 제출하면, 1차 서류심사 및 2차 인터뷰, 그리고 방송 토크쇼로 진행될 최종 오디션에서 각자의 건강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전문가, 일반인 자문단 등이 매긴 점수에 Top5가 선정되게 되고 그 중 최종 1인이 건강 오디션 ‘나처럼 살아라’의 우승자로 결정된다.

◇ 강호동, 창업의 꿈 통크게드립니다.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인 '육칠팔'(www.678.co.kr)에선 2년동안 분식 브랜드인 '강호동 천하'와 치킨전문점인 '치킨678' 신촌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동시에 발생되는 수익을 소득으로 가져갈 수 있는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1차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현장심사를 거쳐 최종 선택되는 2인은 외식업을 희망하거나 창업자본이 부족한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이다.

오는 10월23일까지 모집진행되는 이번 통근창업 프로젝트는 육칠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