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쏘테 파스타 블로거 체험단' 100명 모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9.28 20:33
“갓 볶아 맛있는 파스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피자헛 레스토랑에서 쏘테 파스타를 체험할 100명의 블로거를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파스타 레시피를 전수 받은 요리사가 레스토랑에서 직접 갓 볶아 만든 피자헛의 쏘테 파스타 2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체험 대상 제품인 피자헛 쏘테 파스타는 뜨겁게 달궈진 팬에 짧은 시간 동안 볶아 신선한 재료의 질감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파스타다.

쉬림프 아라비아따, 스파이시 카르보나라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와 로얄 카르보나라, 포모도로 씨푸드, 알프레도 씨푸드 등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돼 취향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요리 전문 커뮤니티 ‘은샘이네 초보요리’에서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신청 사연과 함께 덧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에 선발하는 100명의 블로거 체험단은 10월 21일까지 직접 피자헛 레스토랑을 방문해 쏘테 파스타를 맛보고, 본인의 블로그에 리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2종의 쏘테 파스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식권이 제공된다.


미션 수행자 중 우수한 내용의 콘텐츠를 작성한 10명의 블로거에게는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금액권과 피자 시식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10월 5일 ‘은샘이네 초보요리’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