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리아는 2008년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서비스 인증 획득 후, 올해 재인증 받으며 최다 인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기록됐다.
비알코리아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을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특히, 직원의 친절도, 신속한 서비스 응대, 매장의 청결상태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체계화된 서비스 조직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비알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획득하며, 향후 3년간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의 지위를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서비스품질우수기업 2회 연속 인증’으로 비알코리아의 서비스 및 품질 수준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제품력을 갖춘 품질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비알코리아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