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무보정의 그 사진?…'우리는 지금 화보 촬영 중이예요'①전혜빈

머니투데이 지성희 인턴기자 | 2011.08.17 09:26

스타들의 화보 촬영 현장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은 훈훈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익살스러운 장면 등으로 꾸밈없는 스타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주기도 한다. 또, 스타들의 착용한 의상, 메이크업 등으로 한 발 앞선 트렌드를 살짝 노출하기도 한다. 화보 촬영 중 스타들의 모습을 살펴보자.

배우 전혜빈은 화보 촬영 중 사진을 공개하면서 '무보정몸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먼저 공개된 화보와 차이가 없는 몸매로 눈길을 끈 것. 가수 이효리 또한 한 브랜드 화보 촬영현장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되면서 무보정 몸매라인을 공개됐다. 또 그녀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반려동물 순심이가 보디가드로 나선 메이크업 화보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해 재미있는 촬영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배우 성훈은 최근 한 잡지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그는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선보인 모습과는 달리 과감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배우 이민호와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브랜드의 화보 촬영 중인 모습으로 완벽한 몸매와 다정하게 잡은 손, 상체만 뒤로 돌아선 채로 해맑게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배우 원빈과 문근영은 이민호·윤아 커플만큼 다정한 모습의 화보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더운 날씨 속에 두꺼운 패딩과 털모자 등을 착용하고 촬영,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발휘했다. '국민여동생'대열에 합류한 가수 아이유도 가을·겨울 옷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 중인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함께 노출된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와 함께 그녀의 밝은 미소가 매력적이라는 반응이다.

MBC '나는 가수다'에서 매력적인 가창력을 선보이고 명예졸업한 박정현, 최근 '나는 가수다'에 합류한 김조한은 익살스런 포즈의 화보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7집 앨범 'TV를 껐네' 을 발표한 '리쌍'은 티격태격하는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 재미난 연출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