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관을 빛내는 여배우 3인의 피부 비결이 궁금해!

머니투데이 지성희 인턴기자 | 2011.02.09 10:34
최근 드라마를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한 여배우 3인. '파라다이스 목장의 이연희, '마이프린세스'의 김태희, '싸인'의 김아중은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브라운관을 빛내는 여배우 3인의 피부 관리 비법을 모아봤다.

◇ ‘파라다이스 목장’의 이연희, 미스트로 하루 종일 수분 공급!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에서 철부지 이혼녀 수의사 이다지 역으로 화려하게 브라운관 복귀를 신고한 이연희는 드라마를 통해서도 청초하면서 건강한 동안 피부를 자랑한다.

그녀의 피부 비결은,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꼼꼼하게 세안한 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을 즉시 공급하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를 뿌려주고, 메이크업과 촬영 틈틈이 미스트를 활용한다.

또 간단한 얼굴 표정으로 구성된 페이스닝 요가를 스킨케어 시 꾸준히 하는 것도 꿀동안 피부의 비법. 페이스닝 요가는 윙크, 미간 펴기, 볼에 바람 넣었다 빼기, 미소짓기, 고개 돌리기 등으로 구성되어 표정 근육을 활발하게 사용하면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최대화 시켜 건강하고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 ‘마이 프린세스’의 김태희, 황실 공주님은 화이트닝을 좋아해!


달콤한 황실 로맨스 ‘마이 프린세스’에서 하루 아침에 공주가 된 이설 역을 맡은 김태희는 화사하고 눈부신 피부로 주목받고 있다.


김태희는 토크쇼에서 피부 나이 16세의 비법으로 ‘최대한 손대지 않고 물로만 세안하는 법’을 소개했다. 얼굴에 손을 대고 문지르는 것은 약한 피부에 자극을 줘 탄력을 저하시키고 피부 늘어짐 현상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최대한 손을 대지 않고 물로만 세안하는 방법이 좋다는 것이다. 또 김태희는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을 즐겨먹고 천연팩으로 활용한다.


◇ ‘싸인’의 김아중, 클렌징 티슈와 수분 에센스는 필수품!


메디컬 수사 드라마 ‘싸인’에서 신참 법의학자 고다경 역을 맡은 김아중은 털털하면서 열정적인 신입 법의학자의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쌩얼에 가까운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김아중은 에센스 성분이 들어 있는 클렌징 티슈를 갖고 다니면서 촬영이 끝나자마자 메이크업을 지우고, 집에 오면 피부 자극이 적은 크림 타입 클렌저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녹여낸 후 따뜻한 물과 풍성한 거품을 활용하여 꼼꼼한 클렌징을 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한다.

또 피부가 건조한 김아중은 메이크업을 하기 전 수분 에센스와 크림을 듬뿍 바르고 흡수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다음 파운데이션을 손등에 덜어 체온으로 데운 후 스펀지나 부드러운 브러시로 최대한 얇게 펴 발라준다.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의 관계자는 “강한 조명에 노출되고 밤샘 촬영이 잦은 연예인들은 피부 균형이 무너지고 건조해지기 쉬워 수시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부 미인으로 알려진 연예인 대부분이 수분 관리와 꼼꼼한 클렌징, 충분한 휴식을 꼽는 만큼 깨끗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기본적인 클렌징, 수분 관리를 소홀히 않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