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이수만, 연예인 최고 주식부자 등극

최지호 MTN PD | 2010.11.07 22:35

[MTN 스타뉴스 플러스]

이번 한 주간에 이슈가 된 스타소식들은 무엇일까요? 함께 보시죠.



먼저 5위입니다. 요즘, 남성들의 식스팩 복근이 대세죠. 이분도 몸꽝에서 식스팩 복근이 빛나는 몸짱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개그맨 문천식씨. 한 교양프로그램에서 ‘살과의 전쟁’에 출연한 후,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해왔다고 하는데요.

지난 8월 말 85kg에서 두달만에 11kg을 뺀 74kg의 짐승남 몸매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몸이 가벼워지자 연기자로 새롭게 도전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곧이어 찾아올 드라마<싸인>에서 좋은 연기를 펼친다고 하니, 기대해 주세요!!

톱스타 장고커플이 2세 이름을 짓고 출생신고를 마쳤다고 합니다.

1일 측근에 따르면 최근 2세의 이름을 장민준으로 지었다고 하는데요.

아이가 태어난 직후, 하루에도 수십 통씩 아기 이름을 지어주겠다는 작명소 협찬 의뢰가 들어왔다고 하죠.

하지만 동건씨는 직접 아이의 이름을 짓고 싶어했고, 가을에 태어난 아기라는 뜻이 포함된 장민준이라는 이름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대중들의 관심 속에 태어난 민준군, 앞으로 건강하게 쑥쑥 자라길 바랄게요.

또 하나의 기대주가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영화 국가대표로 이름을 알리던 배우 강대성씨.


지난 10월 29일 오전 4시,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서울 성수대교 남단 사거리에서 버스를 피하려다 보도블록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한 것인데요.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 대성씨와 함께 동고동락한 것으로 알려진 데니안씨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애통한 심경을 드러냈는데요

고인 된 배우 이언씨와 먼데이 키즈의 멤버 김민수씨에 이어 또 다시 발생한 오토바이 사고. 더 이상 이런 안타까운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목요일 축구선수 백지훈씨와 귀여운 여인 박수진씨의 결별설이 보도됐습니다. 열애설도 아닌, 갑작스런 결별설.

소속사측은 ‘사귀지 않았는데 결별설이 떴다며‘ 강하게 부정했는데요.

하지만 당일 오후, 수진씨는 트위터를 통해 결별설이 속상하다며 열애사실을 당당하게 인정했습니다.

이로써 또 한 쌍의 스포츠스타와 연기자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두사람, 앞으로 나쁜 루머로 힘들어하지 말고 예쁘게 사귀세요.

스타 최고의 주식부자는 누구일까요? 한류스타 배용준? 월드스타 비?

스타주식부자의 주인공은 바로 sm엔터테인먼트의 사장, 이수만씨인데요.

지난 1일, 공시에 따르면 sm최대주주 이수만씨는 국내 연예인 최초로 1000억 원대의 주식을 소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주식부자 2위는 바로 키이스트 최대주주 배용준씨인데요. 이수만씨하고는 5배차이가 난다고 하죠! 연예인 주식재벌 이수만씨의 소식, 이번주 스타 핫클릭 1위였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