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팜므 아베다 한정판' 출시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10.09.19 11:00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와 손잡고, 아베타 특별패키지 5000대 한정 판매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AVEDA)와 공동으로 '갤럭시S 팜므 아베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S 팜므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성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핑크 색상의 '갤럭시S 팜므'에 머릿결 관리게임 등을 할 수 있는 '아베다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4기가바이트(GB) micro SD 카드', '아베다 여행킷 2종 교환권' 등으로 구성되며, 5000대만 한정 판매된다.

특히 총 5000대 중 500대에는 한정판 '핑크리본 핸드 릴리프 정품'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갤럭시S 팜므 리미티드 에디션'은 애니콜 스마트폰 체험관 '갤럭시 존'과 애니콜프라자,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베다와 손잡고 출시하는 '갤럭시S 팜므 리미티드 에디션'은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패키지로 여성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 중 60명을 선정, '갤럭시S & 아베다 데이'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