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Go, 왕골 돗자리 타go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7.27 11:33

멕시카나, 바캉스 이벤트 마련

프랜차이즈 국민치킨 '멕시카나(www.mexicana.co.kr)'가 왕골 돗자리 제공’이벤트를 실시한다.

멕시카나는 7월 26일부터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하면 여름 휴가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 고급 왕골 돗자리를 증정한다. 행사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멕시카나의 전 가맹점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왕골돗자리는 여름 물놀이나 야영지에서 휴가를 즐길 때 간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고 고급 왕골로 제작된 양면이용 가능 돗자리다. 크기도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사이즈이다.

또 돗자리 증정 이벤트 외에도 전속모델 샤이니의 팬사인회 및 대박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7월말까지 치킨을 시키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응모자에 한해 추첨을 통한 준준형 세단 i30및 아이폰,아이패드,샤이니 팬사인회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지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가 진행하는 여름 이벤트는 치킨도 먹고 돗자리도 받고 응모권 추첨을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올 여름은 멕시카나와 함께 신나는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멕시카나 치킨은 국민 치킨’이라는 명성에 맞게 몸에 좋은 ‘카놀라유’를 튀김유로 사용하고 있고, 1등급 닭만을 사용해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21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3. 3 1년에 새끼 460마리 낳는 '침입자'…독도 헤엄쳐와 득시글
  4. 4 [단독] 19조 '리튬 노다지' 찾았다…한국, 카자흐 채굴 우선권 유력
  5. 5 속 보이는 얄팍한 계산…김호중, 뺑소니 열흘만에 '음주운전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