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오즈, 홈페이지에서 체험하세요"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 2008.04.14 09:57
LG텔레콤은 3세대(3G) 서비스인 '오즈(OZ)'를 웹상에서 체험할 수 있는 사이트를 오픈했다.

LG텔레콤은 14일 오즈 서비스를 동영상과 시뮬레이션 화면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오즈 체험사이트'를 자사 홈페이지(oz.lgtelecom.com)에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즈 체험사이트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통해 휴대폰을 통한 웹서핑과 이메일 서비스가 실생활에서 어떻게 유용하게 쓰여지는가를 보여주고 있다. '에피소드 동영상'은 온라인에서 유명한 카툰 '마음의 소리'의 조석 작가가 직접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했다.

또 시뮬레이션 화면을 통해 고객이 직접 간단한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한국사이버대학교 곽동수 컴퓨터 정보통신학부 교수가 시뮬레이션 화면에 출연해 오즈의 웹서핑, 이메일 서비스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기도 한다.


다운로드 메뉴에 접속하면 오즈 체험사이트의 영상을 내려받을 수 있고, 친구나 지인에게 바로 재미있는 오즈체험사이트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LG텔레콤은 오즈 체험사이트 오픈을 맞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메일을 통해 친구에게 오즈 체험사이트를 추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영상보고 경품받자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터치웹폰, 카시오의 캔유, GS칼텍스 주유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G텔레콤은 14일 오즈 서비스를 동영상과 시뮬레이션 화면 등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오즈 체험사이트”를 자사 홈페이지 내(oz.lgtelecom.com)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