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페이 우리통장,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머니투데이 성시호 기자 2024.09.13 13:46
글자크기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왼쪽)와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지난 3월22일 열린 'CJ올리브네트웍스-우리은행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왼쪽)와 조병규 우리은행장이 지난 3월22일 열린 'CJ올리브네트웍스-우리은행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우리은행과 협업한 'CJ페이 우리통장'이 혁신금융서비스(금융규제 샌드박스)로 지정됐다고 13일 밝혔다.

CJ페이 우리통장은 CJ페이 선불충전금을 우리은행 제휴계좌에 보관, 이 계좌에서 자동충전을 하고 미사용 선불충전금에 대한 이자를 지급받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선불충전금에 대한 예금자 보호와 이자 등을 받을 수 있다.



CJ페이는 결제·적립이 한 번에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CJ그룹 멤버십 CJ원(ONE)의 간편결제 서비스다. CGV·뚜레쥬르·빕스(VIPS)·더마켓 등 CJ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원 담당은 "우리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추후 선보일 신규 서비스가 금융 안정성은 높이고 회원혜택은 극대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