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북, '스타트업 창업 삐딱해야 성공한다' 출간 기념 북토크 개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8.14 16:53
글자크기
페스트북은 지상철 교수와 이유정 교수의 도서 '스타트업 창업 삐딱해야 성공한다' 출간을 기념해 오는 22일 저녁 7시 영풍문고 종로본점에서 창업가들을 위한 북토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페스트북사진제공=페스트북


'스타트업 창업 삐딱해야 성공한다'는 창업의 성공과 실패를 다루며, 창업자들이 흔히 겪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현실적인 조언과 다양한 성공 사례를 제공한다. 지상철 교수의 오랜 창업 지원 경험과 이유정 교수의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가 결합되어 창업의 실질적인 해결책이 탄생했다.



지상철 교수는 오랜 기간 창업자들을 지원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 책을 집필했다. 그는 싸이월드 초기 멤버로서의 경험과 다양한 창업 사례들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유정 교수는 창업자들의 이야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독자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전한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 편집부는 "'스타트업 창업 삐딱해야 성공한다'는 평범한 창업 마인드가 아닌 창의적이고 독특한 접근 방식을 강조한다. 또한 성공적인 창업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며 "창업과 경영 전반에 걸쳐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책"이라고 전했다.



'스타트업 창업 삐딱해야 성공한다'는 주요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책에 대한 정보와 북토크 참여 신청은 작품 홈페이지 이유정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