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지난해 8월 출시 직후 완판 신화를 기록한 전립선 건강 기능성 제품인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RXGIN CLEAN)'에 이어 라인업을 확장하며 남성호르몬 케어 시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남성호르몬은 30세를 정점으로 해마다 감소해 40대 이상이 되면 정상치보다 약 30~50% 줄어 갱년기 남성 증상이 나타난다. 대표적으로 성욕감퇴, 발기부전, 성관계횟수 감소 등의 성기능은 물론 근력 저하, 피로감, 무기력감, 집중력 저하, 복부 비만 등이 있다. 또한, 이를 방치하면 당뇨, 심혈관질환, 고지혈증 등의 대사증후군 위험까지 높아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다.
'알엑스진 피크업'은 개별 캡슐포장으로 사무실은 물론 야외 활동 중에도 1일 1회, 2정(700mg/1정)씩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20여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남성호르몬 증가 신소재인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을 개발했다"면서 "금번 '알엑스진 피크업'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남성건강 대표 건기식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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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알엑스진(RXGIN)'은 정관장의 TEST-O-SCIENCETM프로젝트로 완성된 남성건강 전문 브랜드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남성 전립선 건강 제품인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RXGIN CLEAN)'은 홍삼 1뿌리에서 단 0.05g만 추출되는 홍삼오일 소재로 별도의 광고 없이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6차례의 완판 신화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