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프로프 북아메리카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아우딘퓨쳐스
코스모프로프는 북미 최대의 B2B(기업간거래) 뷰티 전시회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브랜드인 네오젠 더마로지, 써메딕, 리피를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새롭게 런칭한 더블 비타라인은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행사를 교두보 삼아 해외 각국의 전시회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바이어들과 접촉할 계획이다. 특히 북미 및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킹 강화 및 해외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한다.
아우딘퓨쳐스의 선크림 제품은 최근 미국 아마존 '코리안 선스크린' 카테고리 랭킹 9위, '선스크린' 카테고리 34위를 달성하는 등 북미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 중이다.
이와 함께 아우딘퓨쳐스는 전세계 다수 화장품 인증 완료 제품들(CPNP, SCPN, CFDA, EAC, MoCRA등)을 보유하며 제품력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 해외 코스트코, JC페니, 샤샤, 골드 애플, 레뚜알, 왓슨 등 온o오프라인 글로벌 샵에 진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