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매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르노코리아는 지난달 브랜드 전환 이후부터 서울 성수동의 르노 성수 전시장에서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플레이 르노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주말마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다음달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르노는 '매일을 함께 하는 차'(voiture a vivre)라는 문장에서도 알 수 있듯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르노코리아가 제안하는 브랜드 경험들도 고객들이 일상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