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공식몰인 CJ더마켓을 비롯한 일부 경로에서만 판매됐음에도 인기를 끌며 앞서 출시된 소이허니 맛의 뒤를 잇는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5일부터는 대형마트 3사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성장세가 더 가팔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닭고기를 두 번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CJ제일제당의 독자 개발 기술인 소스코팅 공법을 적용해 양념치킨 맛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입혔다. 별도의 작업 없이 에어프라이에어에 약 10분 조리하면 전문점 수준의 치킨을 즐길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판매 채널을 확대하면서 소비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개 동시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선 고메 소바바치킨과 카스 맥주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마트 상품권 2000원과 굿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