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 홍은·홍제동 지역활성화 간담회 성료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5.21 16:42
글자크기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지난 13일 자사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사회적 가치 나눔을 위한 CCP(Change Chance Potential)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홍은·홍제동 지역 활성화 간담회를 진행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역활성화 방안을 이야기하고 있다./사진제공 = 홍은종합사회복지관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가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역활성화 방안을 이야기하고 있다./사진제공 =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홍은종합사회복지관 5층 강당에서 진행된 간담회는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와 홍석봉 본부장,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이미정 팀장과 차동원 대리가 행사를 주관하고 홍은, 홍제동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석했으며, ㈜동원홈푸드에서 먹거리를 지원했다.



엠브로컴퍼니는 홍은·홍제동 소상공인분들 중 선정된 분들에게 매출 상승을 위한 마케팅, SNS 활용,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메뉴를 개발 및 개선하고 간판, 배너, 메뉴판, POP 등 디자인물 등을 무료로 교체해줄 예정이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이번 간담회는 홍은, 홍제동 소상공인분들과 함께 의미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이것을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에 대한 활성화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홍은종합사회복지관 김성은 관장은 "마음 담아 지역 활동을 함께할 수 있고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가족처럼 돌봐주는 곳, 마음이 따뜻한 곳으로 변화하는 우리 동네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으며, 엠브로컴퍼니 홍석봉 본부장은 "앞으로도 긍정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뜻깊은 시간을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와 지역 소상공인들이 지역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의하고 있다. /사진제공 = 홍은종합사회복지관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와 지역 소상공인들이 지역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의하고 있다. /사진제공 = 홍은종합사회복지관
엠브로컴퍼니는 자사에서 진행하는 외식-문화가 함께하는 CCP프로젝트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외식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자사인 '귤스 에듀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장사반장'을 통해 '즐거운 나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참여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유망아티스트 및 발달장애 청년 작가들과 협업하여 자사 브랜드인 더바른정국밥, 미슐랭면, 국제뚝볶이, 곱떡치떡, 치꼬뱅, 오색찜닭, 닭바를레옹 등의 포장 패키지를 디자인 하여 작가의 작품을 알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외식 종합솔루션 그룹을 운영 중인 임형재 대표는 현재 (주)엠브로컴퍼니, (주)공사일공에프앤비, 귤스 에듀테인먼트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는 '장배남TV', 저서로는 '초심력',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