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지디엠 골드닥터스
골드닥터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살핌과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매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닥터스는 병·의원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이고 기존 환자 유지 및 신규 환자 확보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마케팅 회사로, '2024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병·의원의 상황과 필요에 알맞은 맞춤형 콘텐츠와 경쟁력 있는 콘텐츠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