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영업담당 세일즈어드바이저 모집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2024.05.09 17:03
글자크기

신차·디 오리지널 상품 판매, 향후 중고차 세일즈도 예정

르노코리아의 세일즈어드바이저 모집 포스터./제공=르노코리아르노코리아의 세일즈어드바이저 모집 포스터./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오는 17일까지 영업 담당 세일즈어드바이저를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4월 회사의 엠블럼을 '로장주'로 변경한 데 이어 전국 전시장 내 영업 담당의 공식 명칭도 세일즈어드바이저(SA)로 변경했다.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친근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복장에도 변화를 줄 계획이다.

세일즈어드바이저는 기존 신차 영업에 더해 르노 브랜드의 '디 오리지널' 상품까지 판매하도록 할 예정이다. 현재 검토 단계에 있는 르노코리아의 중고차 사업도 향후 세일즈어드바이저의 영역에 포함할 예정이다.



세일즈어드바이저 지원 희망자는 나이·경력 등과 관계없이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하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세일즈·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오는 6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첫 공개할 중형 SUV 신차 출시에 맞춰 르노코리아의 재도약을 만들어 갈 새로운 세일즈어드바이저를 대규모로 모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지금까지 구축한 영업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영업 활동에 필요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자동차 판매 경험이 없는 신규 인력도 전문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게 지원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