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과 물 한번에 나오는 SK매직 원코크 정수기 24년형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2024.05.02 14:50
글자크기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옵틱화이트 색상./사진제공=SK매직.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옵틱화이트 색상./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이 2024년형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출시했다. 터치 한번에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출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수한 물을 저수조에 담아뒀다가 내보내지 않고 버튼을 터치하면 즉시 물을 정수하는 직수형이라 더 위생적이다.

얼음도 저장된 물이 아니라 직수를 얼려놓는다. 직수관과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이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오염과 부식에 강하다. 제품은 하루에 얼음을 최대 600개까지 얼릴 수 있다. 4중 안심케어 시스템으로 닷새에 한번씩 스스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살균한다.



외부에 노출된 코크도 2시간에 한번, 아이스룸은 하루에 2번 UV(자외선) 살균한다.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으로 2시간 동안 출수를 하지 않으면 유로의 물을 전부 배수한다. 제품은 CES 2024에서 혁신상을 받았다.

정수기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미네랄은 살리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는 걸러낸다. 제품을 셀프형으로 구매하면 필터를 교환 시기에 맞춰 정기 배송해준다. 전면부 커버를 열고 필터를 가볍게 돌려 꽂으면 된다. 아이스룸은 연 1회 무상 교체해준다.



얼음물과 온수의 용량은 120~1000ml 중 4단계 중 고를 수 있다. 온수도 온도가 유아수와 차, 온수, 고온수(약 100도) 4단계로 나눠졌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K매직은 이달 31일까지 월 렌털료를 4000원 할인한다. 타사 제품을 이용하던 고객은 7000원을 할인해준다. SK매직의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패키지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