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Needeep', 와디즈 펀딩 성공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4.19 16:10
글자크기
주빅의 홈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Needeep'(니딥)은 최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보인 'MTS 앰플 쿠션'(NE1 마이크로딥 쿠션-미라클 시퀀스 유스 앰플 세트)이 펀딩 성공률 7731%를 달성하며 첫 펀딩을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MTS 앰플 쿠션'은 56개의 히알루론산 마이크로딥을 지닌 제품이다. 앰플과 함께 피부에 흡수돼 기존 마이크로니들 기술 적용 패치 화장품의 불편함을 개선했다.



특히 이 제품은 마이크로딥과 앰플을 결합해 피부 속에서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였다. 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 정형일·황재관 교수가 20년간의 연구를 통해 특허를 획득한 마이크로니들 기술과 메이스리그난 원료를 사용해 3중 미백효과를 입증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주빅 관계자는 "수십억 규모의 연구비를 투자해 15년 동안 90여 건의 국제(SCI) 논문으로 인정받은 기술을 기반으로 준비한 제품"이라며 "기존 마이크로니들 기술 적용 화장품과 피부과 시술이 아프고 불편해 망설였던 고객에게 주름 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MTS 앰플 쿠션을 추천한다"고 했다.



니딥은 이번 펀딩 성공을 발판 삼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가치를 담은 다양한 홈에스테틱 뷰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5월 중 와디즈에서 앙코르 펀딩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주빅사진제공=주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