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라이프플러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스폰서십 계약

머니투데이 배규민 기자 2024.04.08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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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과 한화 금융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미국 메이저 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3년간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주요 TV 채널을 비롯한 미디어 광고와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프로모션,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 VIP 스카이박스를 활용한 이벤트 등을 실행할 계획이다. 이정후 선수가 지난 5일 한화생명 로고가 보이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1회말 타석에 들어서 있다./사진제공=한화생명 한화생명과 한화 금융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미국 메이저 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3년간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주요 TV 채널을 비롯한 미디어 광고와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프로모션,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 VIP 스카이박스를 활용한 이벤트 등을 실행할 계획이다. 이정후 선수가 지난 5일 한화생명 로고가 보이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1회말 타석에 들어서 있다./사진제공=한화생명


한화생명과 한화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자산운용·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 구단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SF Giants)'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계약 기간은 2024년부터 2026년까지 3년간이다.

올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한 '바람의 손자' 이정후 선수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잠재 고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주요 TV 채널을 비롯한 미디어 광고와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프로모션,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VIP 스카이박스를 활용해 현지 비즈니스도 강화한다.



한화생명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한화 금융계열사 해외 법인의 현지 고객 관리와 미국 내 우수 인재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메이저리그 서부지구에 소속된 구단으로 1883년 창단해 내셔널리그 우승 23회, 월드시리즈 우승 8회를 달성했다.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한화 금융계열사들과 라이프플러스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단순 후원사가 아닌 파트너로서 구단과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팬들에게는 스포츠를 통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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