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에이드 우먼, 2024 S/S 여성화 신상 라인업 공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4.08 18:11
글자크기
모던한 감각을 반영한 편안한 여자 구두 브랜드 커스텀에이드 우먼이 24SS 시즌을 맞아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의 신상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커스텀에이드  우먼사진제공=커스텀에이드 우먼


커스텀에이드 우먼은 '당신의 일상에 작은 선물'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분 좋은 편안함과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여성 슈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커스텀에이드 우먼 관계자는 "24SS 신상 컬렉션은 소프트 레더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으며 관리가 용이하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함없는 질감을 유지한다"며 "부드러운 텍스처의 멀티 스판으로 발을 부드럽게 감싸 안아주는 안정감과 내부에 삽입된 고탄성 폼으로 외부 충격에도 발을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신상 라인업은 메리제인 스니커즈, 베이직 로퍼, 청키 로퍼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커스텀에이드 우먼만의 기술력으로 만든 자체 개발 인솔은 오랫동안 신어도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커스텀에이드 우먼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커스텀에이드 우먼은 합리적인 가격, 다채로운 디자인, 편안함을 모토로 메리제인, 플랫슈즈, 펌프스 등 다양한 기능성 슈즈 제품을 출시해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은 슈스코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w컨셉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