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해 아름다움은 완벽한 이미지가 아닌 우리의 일상 속에 있다는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의 철학을 녹인 첫번째 제품은 최근 출시한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일명 '캣치파데'다. 최근 들어 다양한 삶의 형태가 늘고 특히 MZ 세대를 중심으로 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이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에 착안해 이들에게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동물로 주목받는 고양이를 캠페인 심볼로 내세웠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미샤(美Chat)가 출연하는 캣치파데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은 미샤가 얼굴의 붉은기, 노란기, 칙칙함을 캐치해 24시간 맑은 상앗빛 피부톤을 찾아준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미샤의 블루아이(Blue Eyes)는 이번 상반기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캣치파데의 핵심 기술 '미샤 울트라마린 블루 피그먼트™'를 상징한다는 설명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미샤
미샤는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 강화에 나선다.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성수, 홍대, 명동, 강남, 논현 등 주요 지역에서 티징 광고를 시작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미샤 공식 SNS 채널에서 캣치파데 캠페인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한다.
또한 최근 신개념 옥외광고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페이크 옥외광고(FOOH, Fake Out of Home) 콘텐츠도 공개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