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입는 아디다스'... SS 룩북 공개한 'W컨셉'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3.29 15:39
글자크기
W컨셉에서 선보이는 ‘아디다스’ 24SS 패션 룩북 콘텐츠/사진=W컨셉W컨셉에서 선보이는 ‘아디다스’ 24SS 패션 룩북 콘텐츠/사진=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봄·여름(SS) 패션 룩북 콘텐츠를 공개한다.

W컨셉은 다음달 4일까지 '아디다스를 입은 이웃들(ADIDAS : Neighbors in SEOUL)' 기획전을 열고 서울에 거주하는 일반인을 모델로 한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모델의 스타일링을 통해 나이, 성별, 국적에 관계없이 아디다스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기획전은 아디다스에서 SS 시즌에 맞춰 출시한 20여 종 상품을 W컨셉의 시각으로 큐레이션 해 제안하는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아디다스 트랙탑과 코트, 아디다스 가젤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카고 스커트, 뉴시즌 컬러를 적용한 아디다스 삼바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아디다스를 입은 이웃들(ADIDAS : Neighbors in SEOUL)'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화보에 소개된 24SS 상품에 한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화보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준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아디다스 미니 백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