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마인드, 라인넥스트와 협업하여 레드키위 NFT 구독권 도시(DOSI) 플랫폼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3.20 19:16
글자크기
하얀마인드(대표 오정민)는 자체 개발한 글로벌 어학 학습 앱 '레드키위'가 라인 넥스트의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DOSI)'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 과정에서 여러 경쟁 업체들을 제치고 선정된 레드키위는 20일부터 NFT 구독권을 제한된 수량으로 판매한다. 초기에는 얼리버드 형태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하얀마인드사진제공=하얀마인드


2019년 출시된 레드키위는 300만 명이 넘는 누적 사용자를 보유한 영어 듣기 훈련에 특화된 어학 학습 앱이다. 최근에는 AI 기술과 게임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버전도 출시하여 제공하고 있다.



도시 플랫폼은 지난 1월 정식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550만 명이 넘는 멤버십 사용자와 56만 건이 넘는 누적 거래를 기록한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이다. 도시 내에서 레드키위의 NFT 구독권을 통해 사용자들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어학 학습 경험을 할 수 있다.

하얀마인드 오정민 대표는 "레드키위 앱의 도시 플랫폼 입점은 회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혁신을 추구하는 것의 증거이며, NFT 구독권 판매는 레드키위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우리의 서비스를 더욱 독특하게 만들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우리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어학 학습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얀마인드는 2017년에 설립된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 대전과 서울에 오피스를 운영 중이다. 회사는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증가를 견인하고,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서비스의 글로벌 확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큰 폭의 수익성 개선 성과를 달성하고, 최근 비즈니스 모델 다각화를 추진하며, 상반기 중 추가 투자 유치를 준비 중이다.

한편, 하얀마인드는 IBK기업은행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마포 6기 졸업기업으로 탭엔젤파트너스(대표 박재현)가 함께 지원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