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애' 이광수♥이선빈, 일본 여행 목격담…"주위 시선 신경 안 써"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3.20 05:59
글자크기
(왼쪽부터) 배우 이광수, 이선빈 /사진=머니투데이 DB, 뉴스1(왼쪽부터) 배우 이광수, 이선빈 /사진=머니투데이 DB, 뉴스1


6년째 열애 중인 배우 이광수·이선빈 커플의 일본 여행 목격담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이광수·이선빈 커플의 일본 여행 목격담 관련 사진 및 영상이 확산했다.

영상에는 일본의 한 거리를 걷고 있는 이광수와 이선빈의 모습이 담겼다. 이광수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상태였으나 이선빈은 얼굴을 당당하게 드러냈다. 다만 이광수는 얼굴을 마스크로 가려도 큰 키 덕분에 단번에 이광수임을 알아볼 수 있었다.



주위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보기 좋다", "여전히 잘 만나고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간 이광수와 이선빈은 공식 석상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여러 차례 드러낸 바 있다.



이선빈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종영 인터뷰 당시 "애정전선은 변함없다. 나중에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드리겠다"며 이광수와의 굳건한 관계를 자랑했다. 이광수 역시 예능에 출연할 때마다 이선빈을 언급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6년 SBS 예능 '런닝맨'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후 2018년 열애를 인정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