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의 딸로…' 애니 3번째 OST, 이 가수 깜짝 참여·더빙까지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4.03.08 18:00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웹툰 기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투니모션이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세 번째 OST에 싱어송라이터 콜딘(Coldin)이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는 5200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투니모션이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다. 불행한 삶을 살다 죽음을 맞이한 주인공 '조아라'가 마왕의 딸 '아이린'으로 환생한 뒤 일어나는 사랑과 모험, 성장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현재까지 카카오페이지에 시즌1 70화 중 48화분이 연재됐다. 콜딘이 참여한 OST ''엔젤 파라다이스(Angel Paradise)'는 멜론, 유튜브 뮤직, 벅스, 스포티파이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투니모션 관계자는 "이 곡은 섬세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화려한 현악기 사운드로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기승전결로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라고 했다.
콜딘은 감미로운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 왓챠에서 방영된 인기 드라마 시맨틱 에러 OST '로맨틱 데빌(Romantic Devil)'을 통해 OST 강자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콜딘은 OST뿐만 아니라 캐릭터 더빙으로 깜짝 출연해 팬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투니모션 관계자는 "한 곡의 OST 추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OST와 애니메이션 모두 끝까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