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에 '거거익선'… CU,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출시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2024.03.05 10:24
글자크기
CU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사진제공=BGF 리테일CU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사진제공=BGF 리테일


CU가 빅 사이즈 삼각김밥 4개를 합친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을 출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은 기존 빅 사이즈 삼각김밥 4개를 하나의 큰 삼각형 용기에 나란히 담아 기존에 없던 초대형 사이즈의 삼각김밥 형태를 갖춘 상품이다.

김치볶음 참치마요, 동원 고추참치, 크랩 참치마요, 간장바싹 불고기까지 각기 다른 스테디셀러 맛으로 조합된 이 제품은 혼자서 또는 여러 명이 나눠 먹어도 물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도시락 김 2봉과 일회용 비닐장갑을 동봉하여 직접 삼각김밥에 김을 붙여 오니기리로 만들어 먹거나 김을 잘게 부셔 고명처럼 얹어 먹는 등 입맛과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CU는 재미와 가성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대용량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CU는 지난해 7월 1kg짜리 특대용량 안주 '꾸이 포대'를 출시했다. 오븐에 구워 건강하게 만든 어포 구이를 가로, 세로 폭의 합이 약 1.1m에 달하는 포대 자루 모양의 패키지에 가득 담았다.

해당 상품은 출시 일주일 만에 2000개가 판매됐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5만개를 넘어서며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CU의 초저가 PB인 득템 시리즈 중 치즈 핫바 득템도 유사 상품의 중량보다 2배가량 더 큰 180g의 대용량 상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불황에 가성비 제품을 찾는 젊은 층에 호평받으며 치즈 핫바를 포함한 핫바 득템 3종은 지난해에만 총 740만개가 팔리며 CU의 PB상품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