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응원봉 꼭 쥐고 아이유 보더라" 애정전선 이상 無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3.03 16:10
글자크기
(왼쪽부터) 배우 이종석,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사진=머니투데이 DB(왼쪽부터) 배우 이종석,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사진=머니투데이 DB


배우 이종석이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아이유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아이유는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날 이종석이 객석에서 아이유의 콘서트를 관람하고 있는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했다.



사진 속 이종석은 후드티를 입고 모자를 쓴 채 배우 신재하와 함께 콘서트를 관람하고 있었다. 특히 그가 응원봉을 들고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2022년 12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SBS '인기가요'에서 MC로 호흡을 맞추며 10년간 우정을 이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종석은 인터뷰에서 "그 친구의 존재 자체가 의지가 되고 힘이 된다", "정말 많은 분이 그 친구의 음악과 그 친구의 가사와 위로를 건네는 문장들에서 위로를 받는다. 저 역시 그렇다"고 아이유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유의 콘서트에는 이종석 외에도 방송인 유재석, 박명수, 양세찬 등이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뉴진스는 아이유의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