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페이스, 아이브 이서와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OST 'MAY LILY' 발매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2.21 16:52
글자크기
문페이스(Moonphase)는 인기 웹소설&웹툰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의 첫 번째 OST 'MAY LILY'를 오는 22일 오후 6시 전세계에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음원 발매일에 맞춰 토리뮤직(TORI MUSIC) 유튜브와 문페이스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문페이스사진제공=문페이스


아이브(IVE) 이서가 참여한 'MAY LILY'는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의 서막을 알리는 곡이다. 몽환적인 오르골 멜로디로 시작해 후렴의 거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구성으로, 자신을 무너뜨린 이들에게 차가운 복수를 꿈꾸는 주인공 아리아드네의 마음을 그렸다.



문페이스 관계자는 "'언니내왕' OST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독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대된다"면서 "아리아드네의 차가운 복수를 담은 이번 음원을 통해 독자들이 작품의 서사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는 레팔진프 작가의 원작 웹소설과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의 로맨스판타지 웹툰으로, 각종 랭킹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리에 연재 중이다. 가증스러운 언니와 잔인한 약혼자 등 자신을 버린 모두에게 복수하는 도발적인 전개가 매력적인 작품이다.



'MAY LILY'의 가창자로 참여한 이서는 앨범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는 4세대 대표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이번 OST를 통해 보컬리스트적인 면모를 뽐낸다. 이서가 속한 아이브는 MMA 2023(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고 지난해 10월부터 첫 번째 월드 투어 쇼를 시작해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