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매실·자연은 알로에, '제로' 버전 나왔다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4.02.07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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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웅진식품/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초록매실'과 '자연은 알로에'의 제로 버전을 출시한다. 웅진식품은 제로 음료 트렌드에 맞춰 각 카테고리에서 1위를 유지하는 두 음료의 제로 버전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초록매실 제로는 국산 매실 과즙을 그대로 담아 맛은 유지하고 제로 칼로리로 만들었다. 자연은 알로에 제로도 알로에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면서도 열량을 낮췄다.



두 음료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오는 12일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 선 출시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신제품 하프 박스 구매 시 2종 체험팩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3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초록매실과 자연은 알로에는 오랫동안 사랑은 받은 제품으로 최근 트렌드에 따라 제로 제품 출시 요청이 많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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