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러블리트리', 지마켓 라이브방송서 할인 판매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2024.01.16 10:01
글자크기
청호나이스의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사진제공=청호나이스.청호나이스의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사진제공=청호나이스.


오는 17일 오전 10시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의 렌탈료가 최대 26% 할인판매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45만원 상품권과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 캐시 7만원이 지급되고, 추첨으로 로봇청소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러블리트리'는 청호나이스가 지난달에 출시한 신제품이다. 냉수의 온도는 4단계로, 온수는 45℃부터 100℃까지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용량도 120ml부터 1000ml지 50ml위로 총 20단계 중 설정할 수 있다.



7단계 나노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의 바이러스, 박테리아뿐만 아니라 미세플라스틱까지 걸러낸다. 물이 흐르는 유로와 코크도 살균 기능을 갖췄다. 제품은 지난해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방송에서는 러블리트리 외에도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직수정수기 셀프, 얼음정수기 옴니가 판매된다. 김형근 청호나이스 이커머스사업부 상무이사는 "러블리트리는 편의성과 공간활용, 디자인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끄는 제품"이라며 "지마켓 방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