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활력에 도움 주는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3.12.27 10:24
글자크기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사진= 종근당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사진= 종근당


종근당 (106,000원 ▲6,000 +6.00%)이 활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는 페루에서 자라는 식물인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해 체력과 에너지를 증진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해발 4000m가 넘는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는 강한 생존력의 페루산 마카 중 3%만 생산된다는 블랙마카를 젤라틴화 공정을 통해 2500㎎의 고함량으로 함유해 액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젤라틴화 공정은 18가지 필수아미노산과 31가지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블랙마카의 체내 흡수율을 고려, 고압처리를 통해 유효 영양소만 남기고 블랙마카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다.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는 주성분 이외에도 자양강장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녹용, 야관문, 호로파종자추출물, 마늘추출물, 산수유 등의 원료와 활력·스태미나 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 오미자추출물, 비타민 10종, 아연, 셀레늄 등을 함유하고 있다.

종근당은 제품 출시를 맞아 종근당 공식몰에서 다음달 2일까지 '1+1' 행사를 한다.

종근당 관계자는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는 평소 자주 피로감을 느끼거나 무기력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