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 모델 겸 배우 로렌 차이(Lauren Tsai)./사진=머니투데이 DB, 로렌 차이 인스타그램
24일 OSEN에 따르면 어썸이엔티 측은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으며,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열애설에 관해서는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로렌 차이는 1998년생으로 박서준보다 10살 어린 중국계 미국인으로, 모델 겸 배우이자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 중이다. 영어와 일본어를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본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테라스 하우스: 하와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03만8000여 명을 보유한 SNS 스타이기도 하다.
박서준과 로렌 차이가 같은 전시회에서 찍은 사진을 각각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기도 했다며 두 사람이 특별한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한 매체는 박서준의 절친인 배우 최우식이 로렌 차이의 SNS를 팔로우 한 점도 열애 증거로 제시했다.
지난 22일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서준이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 사진을 올렸으며, 다음날인 11일 로렌 차이가 자신의 트위터에 같은 해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다며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배우 박서준과 인플루언서 수스의 열애설 증거로 제시된 2022년 패션 브랜드 '샤넬' 관계자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사진. 박서준과 수스 그리고 모델 겸 배우 정호연 등이 함께 찍혔다. 유튜버 이진호는 박서준과 수스가 영국 런던에서 같이 쇼핑하는 모습이 목격됐고, 당시 두 사람은 같은 디자인의 커플 신발을 신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 영상 캡처
박서준은 지난해 6월 인플루언서 수스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열애설에 대해 말을 아꼈다. 박서준은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서 수스와의 열애설에 대해 "제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관심이 감사하다"며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부담을 크게 느끼기 때문에 말씀을 드리기가 어렵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