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프라이빗 테라스+그림 같은 채광 집 공개에 입이 '떡'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2023.12.03 07:39
글자크기
엄정화 프라이빗 테라스+그림 같은 채광 집 공개에 입이 '떡'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집과 건강관리 식단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275회에서는 엄정화가 출연해 집과 건강관리 식단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엄정화의 집을 본 MC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화이트 색상의 가구와 벽지 등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의 엄정화의 집에는 햇빛이 잘 들어오는 통창이 있는 거실과 개인적인 공간으로 온전히 사용할 수 있는 개인 테라스도 공개돼 부러움을 샀다.



엄정화는 인테리어를 직접 했냐는 물음에 맞는다고 답했다. 이어 "저녁엔 거의 불을 많이 안 켜고 조명만 켠다"라고 말했다.

이어 엄정화는 이날 아침으로 다이어트식을 준비했다. '저탄수화물·고지방 월남쌈'을 준비하는 엄정화는 "저탄고지 식단을 4년째 유지하고 있다. 웬만하면 탄수화물, 당분 섭취를 안 하려고 한다"라고 철저하게 건강관리를 하고 있음을 밝혔다.



또한 엄정화는 '유산균, 비타민 C, B, D3, 아르기닌, L-카르티닌, 천연유황, 브로멜라인' 등 영양제만 총 13종을 챙겨 먹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엄정화는 식단뿐만 아니라 운동에도 성실한 모습을 보인다. 엄정화는 콘서트를 앞두고 심폐 지구력 강화 운동하기 위해 매니저와 함께 운동 센터를 찾았고. 엄정화는 지옥의 운동이라고 불릴 정도로 고강도인 인터벌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악바리 근성을 보인다.

TOP